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매우 작았다. "그렇다고 이 일을 하지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매우 작았다. "그렇다고 이 일을 하지



히 버티고 서서 작은 미소를 짓고 있는 기사들을 가리키면서 발악하듯이 소리쳤다. "이게 그들이 원하는 거다." 수제노는 짤막하게 대답하고 그대로 뛰기 시작했다. 나는 그제야 알았다. 우드랜이 수제노에게 눈짓으로 말한 게 뭔지, 세 사람이 내게 보낸 웃음이 무슨 의미인지. 나는

라를 쫓아 뛸 때는 몰랐는데 다시 원래 장소로 돌아가려고 걷자 제법 먼 곳까지 온 것 같았다. 입술을 삐죽이며 기사들을 따른 지 한참만에 원래의 장소에 도착할 수 있었다. 그 곳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라지고 근처에 사는 사람들만 창으로 고개를 내밀고 있었다.이리저리 움푹 패인 대로 위에 시커멓게 타죽은 시체들의 냄새가 진동했다. 코를 찌르는 냄새 사이로 들리는 부상자들의 신음소리는 화려한 비라이턴의 거리를 황폐한 전쟁터의 한 곳으로 착각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그리고 그 중앙에 굳건히 서있는 사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운좋은

딱한 바위로 이루어진 울퉁불퉁한 창은 예

개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