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절로 떨궈졌다. 실망해서나 그런 이유 때문은 아니었다

가 절로 떨궈졌다. 실망해서나 그런 이유 때문은 아니었다



노을은 서서히 저물어 가는 해의 몰락을 나타내는 쓸쓸한색이었다. 하지만 어둠을 준비하는 아름다운 색이기도 했다. 그리고 내일 떠오를 해를 위한 준비의 색이기도 했다. 나는 그 노을을 보며 상념에 젖어들었다. 서서히 기울어 가는 해는 피드라, 다가오는 어둠은 나다. 그럼 내일 다시 떠오를

나서질 않더군요. 물론 국상이 결정되자 얼굴이 새파래져서 말도 안 된다고 날뛰긴 했습니다만 그 전까지는 침통한 얼굴로 묵묵히 앉아 있기만 했습니다." 그라냔 백작의 말에 오펠리우스 왕비의 눈이 날카롭게 변했다. "혹시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마리엔에 대한 소식을 들은 것이 아닐까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여러 가지 조사를 해보고 있지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운좋은

딱한 바위로 이루어진 울퉁불퉁한 창은 예

개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