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색의 사람들 틈에서 확연히 눈에 띄었다. 내가

일색의 사람들 틈에서 확연히 눈에 띄었다. 내가



높이 치켜들었다. 분명히 내 방에 있던 병과 같은 크기에 같은 글귀가 적어진 유리병이었다. 그러나 달라진 것이 있다면 안에 들어있던 붉은 머리카락이 사라지고 붉은

네가 있을 곳이 아닌데 있어서 하는 말이다." 노인이 활짝 웃자 살 속으로 눈이 감춰져 나는 그 것을 티 나지 않게 보면서 입을 열었다. "제가 있을 곳이 아니라니요? 그게 무슨 소리죠?" "라디폰 공작의 말대로라면 페드인 왕국에 있어야하는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운좋은

딱한 바위로 이루어진 울퉁불퉁한 창은 예

개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