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만에 로튼이 창에서 손을 떼고 중얼거렸

참만에 로튼이 창에서 손을 떼고 중얼거렸



두 사람 모두 무척이나 밝은 얼굴이었다. 그 것은 라디폰 공작이나 에릭도 마찬가지였기에 응접실에는 절로 훈훈한 기운이 감돌았다. 마치 이 곳에만 일찍 봄이 온 듯했다. 나도 오랜만에 만나는 이들로 인해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로튼과 수제노의 얼굴에도 만족스런 웃음이 만연했다. 로튼은 융숭한 대접과 맛있는 음식 덕분이었고, 수제노는 상당한 액수의 금화를 준다는 것과 헤라 아줌마에게 음식점을 차려

나는 밝아오는 여명 속으로 한 걸음 내딛었다. #34- 반격의 시작 창문이 차가운 바람에 몸을 내맡긴 채 비명을지르고 있었다. 덜컹거리며 흔들리는 창문을 보니 폭풍이 불 경우를 대비해 바깥쪽에 달아놓은 이중 창문에 가려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았다. 다만 물을 잔뜩 머금어서 짙은 갈색을 띄는 이중 창문의 거친 표면이 보일 뿐이었다. 하지만 문과 창문을 두드리는 눈들의 행렬 소리는 끊임없이들려왔다. 아마 바깥은 두툼하게 입고 나가지 않으면 발걸음을 당장 집으로 돌릴 만큼 추울 것이다. 하

Comments

  1. Good article thanks for sharing.
    drsamwomensclinic.co.za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운좋은

딱한 바위로 이루어진 울퉁불퉁한 창은 예

개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