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하는 짓이냐?" 수제노가 인상을 쓰며 말했다.

뭐 하는 짓이냐?" 수제노가 인상을 쓰며 말했다.



시했다. 다섯 명이 우리를 매섭게 노려보고 있었다. 상대를 살피며 살짝곁눈질하니 다행히 로튼은 다른 방으로 들어가 문을 잠근 뒤였다. 사실 로튼이 있으면 전투에 도움이 되지 않는 건 물론 인질

국에서 2월 달에 눈이 오는 것은 정말 드문 일이었다. 멍하니꼬리에 꼬리를 물고 떨어지는 눈들의 행렬을 보던 나는 황급히 방을 나섰다. 훈련장에 시체를 놔두고 온 것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그 사이에 치웠겠지만 혹시나 그냥 놔뒀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체가 눈 좀 맞는다고 큰 일이야 있겠냐만 차가운 곳에 내버려두는 것은 싫었다.그 때처럼 놔두는 것은 싫었다. 병사들이 따라오려 했지만 그렇게 하면 당장 목을 쳐버린다고 엄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운좋은

딱한 바위로 이루어진 울퉁불퉁한 창은 예

개인에